자동마케팅시스템을 접목하여
1개월간 5만명이 확인하고
1개월간 1000명이 이벤트에 참여하여
그 중에서 200명이 내방을 하여 매출이 일어났다면
손해인가요? 이득인가요?
예)
- 경비 50만원 지출시
- 이익1._ 1. 200명 내방고객
200명*4000원=800,000원
2. 약 500명의 잠재고객
3. 약 1000명의 데이타 관리고객
4. 약 5만명의 매장확인 고객
5. 자동으로 돌아가는 마케팅시스템 구축
이렇게 된다면 이익인가요? 손해인가요?